‘키스 먼저 할까요’ 정다빈 기도훈, 도로 한복판 충격적 첫 만남
‘키스 먼저 할까요’ 정다빈 기도훈, 도로 한복판 충격적 첫 만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 먼저 할까요’ 홀딱 젖은 정다빈vs도로 막아선 기도훈 ‘아슬아슬’
사진제공 : SM C&C
사진제공 : SM C&C

'키스 먼저 할까요' 정다빈 기도훈의 아슬아슬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는 여러 종류의 사랑을 그린다. 먼저 감우성(손무한 역)과 김선아(안순진 역)을 필두로 한 성숙한 사람들의 서툰 사랑이 있다. 반대로 삶에 있어 미성숙하기에, 사랑이라는 감정에 크게 변화하는 이들도 있다. 바로 정다빈(손이든 역)과 기도훈(여하민 역)의 만남이다.
 
정다빈은 극중 손무한의 딸 손이든으로 분한다. 손이든은 아빠에게 버림받았다는 상처 때문에 천방지축 반항아가 된 소녀. 반면 기도훈이 연기할 여하민은 손이든과 전혀 다른 색깔의 인물이다. 어린 시절 청력을 잃었지만 투명하고 싱그러운 청년인 것. 이들 YOUNG커플의 러브라인이 ‘키스 먼저 할까요’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월 26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극중 서로의 삶에 중요한 의미가 될 두 젊은 친구들, 정다빈과 기도훈의 첫 만남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빈과 기도훈은 도로 한복판에서 마주한 모습이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은 정다빈은 자동차 운전석에 앉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크고 동그란 눈은 놀란 것인지 더욱 커졌으며, 얼굴 역시 새하얗게 질려 있다.
 
그런 그녀 앞에 나타난 청년이 기도훈이다. 지난 방송에서 기도훈은 오지호(은경수 분)의 카페 바리스타로 첫 등장을 했다. 당시 훈훈한 미소와 배려심 가득한 면모를 보여줬다. 그런 기도훈이 한껏 심각한 표정으로 두 팔을 크게 벌린 채 도로를 막아서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횡단보도에 쓰러진 듯 누워 있는 기도훈과, 그의 곁에서 얼음처럼 굳어버린 채 서 있는 정다빈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단 3장의 스틸만으로도 이들의 첫 만남이 결코 평범하지 않음을, 아슬아슬하고 아찔함을 짐작할 수 있다. 대체 이들은 어떻게 만나게 된 것일까.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26일) 방송을 통해 정다빈, 기도훈 두 사람의 첫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극중 두 사람은 성격도, 살아온 환경도 전혀 다르다. 이처럼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날 것인지, 이 만남이 이후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 ‘키스 먼저 할까요’의 YOUNG커플 러브라인에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좀 살아본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정다빈 기도훈의 첫 만남이 공개될 ‘키스 먼저 할까요’는 오늘(26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kinsu.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