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블로그에서 검색하는 ‘생활검색 위젯’ 오픈

파란, 블로그에서 검색하는 ‘생활검색 위젯’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2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트 장소, 추천 여행지 등 생활 정보 위젯에서 검색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고 있는 포털 파란(www.paran.com)이 ‘생활검색 위젯’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생활검색 위젯 달기’ 이벤트(http://blog.paran.com/event/lifeSearchEvent.kth)를 실시한다.

‘생활검색 위젯’은 블로깅 중인 이용자가 멋진 데이트 장소, 추천 여행지 등의 생활 정보에 대해 궁금할 때, 블로그에 설치한 위젯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생활검색 위젯은 이벤트 페이지의 ‘생활검색 위젯달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자신의 파란블로그 관리 페이지 ‘플러그인’ 기능을 통해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오는 6월 7일까지 블로그에 ‘생활검색 위젯’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면 경품 포인트가 쌓여 모바일 상품권 ‘하트콘’과 교환할 수 있다. 경품 포인트는 위젯을 설치하면 500점이 지급되며, 위젯을 설치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300점이 더 지급된다. 또 위젯을 통해 정보를 검색하면 10점(1회)이 적립된다. 따라서 위젯을 통해 많은 정보를 검색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블로그 방문자가 정보 검색을 해도 블로그 주인에게 포인트가 쌓이므로 방문자가 많을수록 유리하다. 포인트는 1,200점 이상이 되면 ‘하트콘’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하트콘을 선택할 수 있다. 경품은 6월 17일까지 경품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TH 파란사업부문장 권은희 상무는 “생활검색 위젯을 통해 그 동안 파란이 집중해 온 생활 밀착형 정보 검색 서비스를 이용자들이 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파란은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일상 생활 정보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