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과 함께한 '레옹'코리아 3월호 화보 공개

배우 성훈과 함께한 '레옹'코리아 3월호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성숙한 남자의 매력 선보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레옹'이 3월호를 통해 배우 성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일본, 태국, 미주를 중심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류스타 배우 성훈은 이번 촬영에서 매 컷마다 모델 못지 않은 패셔너블한 포즈와 분위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댄디함과 터프함을 넘나드는 섹시한 봄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평소 훤칠한 키와 탄탄한 보디라인을 겸비한 성훈은 이번 화보에서 날카로운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현재 '마음의 소리2' 드라마 촬영이 한창인 성훈은 이번 촬영에서 새 작품에 대한 애정과 설레임으로 들뜬 모습을 보였다.
 
성훈은 이날 진행한 인터뷰에서 앞으로 해보고 싶은 배역을 묻는 질문에 “지금 촬영하고 있는 드라마 '마음의 소리2'에서 맡은 배역이 평소 해보고 싶었던 캐릭터”라며 “어찌보면 사차원 인물인데, 감독님과 호흡이 잘 맞아서 제가 하고싶은 대로 즐겁게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언젠가 기회가 닿으면 내면에 어두운 그림자를 지닌 비밀스러운 캐릭터도 소화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연기를 시작할 때나 지금이나 거창한 목표나 욕심은 없지만 정진해나간다는 마음으로 갈고 닦으며 임하고 있다”며 “언젠가는 ‘성훈 연기는 믿을 수 있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라고 답해 성숙한 연기관을 내비쳤다.
 
배우로서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채워나가는 성훈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레옹'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