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2월 22일 정오 12시 신곡 ‘널 부르는 노래’, ‘감기’ 동시 발매

윤도현, 2월 22일 정오 12시 신곡 ‘널 부르는 노래’, ‘감기’ 동시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윤도현이 2월 22일 정오에 새로운 디지털싱글 ‘널 부르는 노래’와 ‘감기’를 동시에 발매한다.

윤도현의 신곡 ‘널 부르는 노래’와 ‘감기’는 임현정이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임현정과 윤도현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했다. ‘감기’는 4인조 퀄텟과 어쿠스틱 기타, 플룻의 조화가 어우러진 감성적인 곡이며, ‘널 부르는 노래’는 떠나가는 이에게 보내는 애틋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널 부르는 노래’는 영국 에어 스튜디오(Air Studio)에서 41인조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스트링 녹음을 한 작업 내용과 트레일러 영상 등이 먼저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윤도현의 ‘널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 역시 영국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신비롭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세븐시스터즈 절벽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널 부르는 노래’의 애틋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있다. 윤도현의 ‘널 부르는 노래’와 ‘감기’는 한국, 영국, 일본 최고의 스탭들과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만들어낸 결과물로써 정규앨범 못지 않은 무게감과 퀄리티로 윤도현의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윤도현의 신곡 ‘널 부르는 노래’와 ‘감기’는 2월 22일 정오 12시에 디지털싱글로 동시 발매되어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와 함께 ‘널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