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완규, 김경호 복수위해 '내 노래를 불러줘' 출격! 락커 설욕전! 기대UP

'해투3' 박완규, 김경호 복수위해 '내 노래를 불러줘' 출격! 락커 설욕전! 기대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박완규, “김경호, 나랑 있을 때 잘난 척 많이 한다” 폭로! 웃음 빵~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내 노래를 불러줘’에 박완규가 출연해 김경호의 복수전을 펼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2일 방송은 ‘해투동-연기만렙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미녀와 야수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내 노래를 불러줘-미녀와 야수 특집’에는 박완규, 하이라이트, EXID, 길구봉구가 출연해 자존심을 건 짜릿한 퇴근대결을 펼칠 예정. 이 가운데 박완규가 앞서 ‘내 노래를 불러줘’에 출연해 ‘킹 오브 엔딩가수’에 등극한 김경호 대신 대한민국 락커들의 설욕전에 나선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완규는 김경호의 방송분을 본 소감을 허심탄회하게 밝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바로 김경호의 굴욕을 비웃었다고 밝힌 것. 박완규는 “경호 형이 저하고 있을 때 ‘나가 니보다는 훨씬 인기가 많어잉’이라며 잘난 척을 많이 한다. 그런데 퇴근도 못하고 있길래 전화해서 놀렸다. 아주 고소했다”며 덧붙였고, 박완규에 의해 또 다시 의문의 1패를 당하는 김경호 때문에 현장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완규는 김경호와 차별화를 두며 ‘내 노래를 불러줘’에서의 선전을 확신했다. 자신은 가창자로서 노래방 저작권 수입이 있다는 것. 이 와중에도 박완규는 “경호 형은 노래방에서 지급되는 돈이 거의 없을 것”이라며 깨알 디스를 잊지 않아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어 박완규는 “김경호 씨는 퇴근을 못했지만, 저는 퇴근을 할 겁니다”라며 락커들의 노래방 굴욕을 설욕하겠다고 공언해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에 김경호로부터 바통을 이어받은 ‘대한민국 락커의 자존심’ 박완규가 설욕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며 ‘해투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2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