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더’ 이혜영, 허율과 심상치 않은 만남! 묘한 분위기 포착! 왜?
tvN ‘마더’ 이혜영, 허율과 심상치 않은 만남! 묘한 분위기 포착! 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더’ 이혜영-허율, 마주본 할머니와 손녀! ‘애틋’
사진 : tvN ‘마더’ 제공
사진 : tvN ‘마더’ 제공

‘마더’의 이혜영이 허율과 심상치 않은 만남을 갖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병색이 완연했던 이혜영이 다시금 대배우의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매화 평단-언론-시청자들에게 쏟아지는 호평을 받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영신(이혜영 분)이 애틋한 눈빛으로 윤복(혜나 가명, 허율 분)을 바라보고 있는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유치원 입학 시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윤복은 자영(고성희 분)에게 위치가 발각되었다. 이에 윤복을 픽업해 주었던 수진의 동생 이진(전혜진 분)이 모든 상황을 지켜본 바 수진-윤복 관계가 만천하에 드러나게 됐음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혜영이 180도 달라진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거울을 바라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간 항암치료로 아픈 모습만 보여왔던 이혜영이 우아한 블루 드레스 차림으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는 것. 허율은 거울 속의 화려한 이혜영이 낯설면서도 자랑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어 이혜영은 허율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허율이 이보영의 딸이 아님을 알게 된 이후 이혜영과 처음 마주한 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이혜영은 다정한 손길로 허율의 목에 목걸이를 걸어주고 있어 손녀에 대한 사랑이 가슴을 뭉클케 한다.
 
이에 이혜영이 병색을 감추고 변신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더불어 이혜영이 마음 속으로 어떤 다짐을 내린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tvN ‘마더’ 제작진은 “극중 영신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윤복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쏟았던 바 두 사람 사이에 형용할 수 없는 애정이 느껴진다”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하게 변신한 이혜영 배우만의 아우라와 이와 어우러지는 호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 방송.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송된다.
Tag
#마더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