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애니 최고의 인기 시리즈! 드디어 국내 상륙!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

쿄애니 최고의 인기 시리즈! 드디어 국내 상륙!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2.2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그러운 청춘 스포츠 애니메이션! 4월 12일 국내 개봉 확정!

영화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치열했던 지역대회가 끝나고,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던 하루카, 마코토, 린이 졸업을 앞두고 이와토비 수영부가 맞게 되는 변화와 새로운 시작, 뜨거운 열정을 지닌 청춘들의 우정, 사랑, 꿈 그리고 특별한 추억을 그리고 있는 청춘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스튜디오 지브리와 함께 재패니메이션의 양대산맥으로 손꼽히며 ‘쿄애니’로 불리는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 최고의 성우진이 총출동한 화제작이다. 지난 2014년 한일 동시 방영된 TV 시리즈 ‘프리! 이터널 섬머’와 2016년 국내에서 개봉한 시리즈의 프리퀄 작품인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로 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한 작품으로 이미 일본 현지와 국내를 넘어 북미에까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팬들의 계속된 개봉 요청 쇄도 속에 오는 4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극장판 시리즈 중 세 번째 이야기로 치열했던 지역대회를 끝낸 ‘하루카’, ‘마코토’, ‘린’의 졸업과 남겨진 이와토비 수영부의 새로운 시작을 담고 있다. 또한, 졸업과 입학 시즌,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수영부원들의 이야기는 공감과 웃음, 뜨거운 열정을 담고 있어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프리!’시리즈의 주요 등장인물들인 이와토비와 사메즈카 수영부 외에 모든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폭발적인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공개된 졸업 & 입학 축하 버전의 런칭 포스터 3종은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 졸업과 입학을 맞이한 청춘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형태로 ‘프리!’시리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주요 등장인물인 ‘하루카’, ‘마코토’, ‘린’등이 정장을 입고 장미 꽃다발과 함께 졸업을 축하하는 런칭 포스터, 이와토비 수영부와 사메즈카 수영부원 모두가 모여 입학을 축하하는 런칭 포스터는 각각 상반된 분위기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이와토비 수영부의 리더인 ‘하루카’와 그의 단짝인 ‘마코토’가 노을 지는 풍경 속에서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함께 보고 싶은 미래가 있어”라는 문구로 청춘들의 모든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세 번째 런칭 포스터는 두 사람의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런칭 포스터 3종은 공식 SNS에서 선공개 되었으며 ‘드디어 개봉이라니, 감사합니다!’, ‘이와토비 수영부들의 경기 장면을 큰 화면에서 보게 되어 감개무량!’,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등 감사와, 축하 댓글이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팬들의 폭발적인 개봉 요청 및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쿄애니 최고의 인기 시리즈 애니메이션 화제작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오는 4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