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 주디스리버, 명함지갑 출시… 국내 패션 잡화 사업 본격화

쏠렉 주디스리버, 명함지갑 출시… 국내 패션 잡화 사업 본격화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2.20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명함지갑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쏠렉은 지난해 주디스리버 브랜드 라이선스를 통해 세계 최초로 주디스리버 코스메틱을 국내 론칭한 데 이어 패션 잡화까지 분야를 넓혀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이다. 주디스리버는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크라프트맨십에 기반해 수천 개의 크리스탈을 수작업한 클러치백으로 유명한 명품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주디스리버 명함지갑은 블랙과 그레이&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천연 소가죽 풀그레인 레더 소재에 심플한 로고 포인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그레이&핑크 제품의 경우 측면과 내부에 인디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투 톤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완성했다.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한 손에 간편하게 들 수 있으며 명함뿐만 아니라 별도의 카드 수납 공간이 있어 실용성이 높다.

쏠렉은 이번 국내 주디스리버 명함지갑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 주디스리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만날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도 주디스리버의 독자적 디자인과 장인 정신의 가치는 유지하면서 실속 있는 가격의 다양한 패셥 잡화류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쏠렉의 주디스리버는 지난해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출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주디스리버 공식 모델로는 배우 김효진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