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정남 '레옹'코리아 3월호 화보 촬영

배우 배정남 '레옹'코리아 3월호 화보 촬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오 옴므 컬렉션-블랙 셀러브레이션’에서 강렬한 남성미 발산
배우 배정남이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레옹에서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배정남은 모델 데뷔시절부터 오랜 우정을 쌓아온 디자이너 송지오의 ‘송지오 옴므 컬렉션-블랙 셀러브레이션’을 그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정남은 깔끔한 셔츠 위에 걸친 라이더 재킷만큼 강렬한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레터링 프린트가 새겨진 라이더 재킷은 한번 더 시선을 끌었다.
 
배정남은 톤온톤을 활용한 심플한 매치로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아이보리 컬러의 선 굵은 스트라이프 슈트와 이너로 입은 스트라이프를 매치해 절묘한 톤을 살렸다.
 
배정남은 레옹 매거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2002년 스무살 시절 송지오 컬렉션을 통해 데뷔했다”고 밝히며, “런웨이 워킹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써주실 생각을 했는지, 그때를 생각하면 아직도 기분이 묘하다”고 말했다. 또한 “평소에는 빈티지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좋은 빈티지는 시간이 흐르고 오래 입어도 가치가 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배정남은 또다른 화보를 통해 자연스러운 주름을 만들어내는 리넨 슈트의 매력도 선보였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굵은 스트라이프가 더해져 로맨틱한 매력을 살렸다. 탄탄한 복근과 완벽한 몸매로 섹시미를 더했다. 
 
현재 배정남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인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촬영중이며, 예능 프로그램인 '1%의 우정' 방영도 앞두고 있다.
 
배정남의 더 많은 화보는 20일 발행되는 '레옹'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