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압박! 의심의 촉 세운다! 궁금증 UP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압박! 의심의 촉 세운다!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향한 의심 증폭! 고경표 ‘당혹’.. 둘 관계 틀어지나?
사진 : tvN ‘크로스’
사진 : tvN ‘크로스’

‘크로스’ 조재현이 고경표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평소와 다른 일촉즉발 긴장감 아래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독특한 소재와 휘몰아치는 전개로 웰메이드 장르물의 새로운 장을 열며 월화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20일(화) 싸늘한 시선을 주고받는 인규(고경표 분)-정훈(조재현 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정훈의 분노 가득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항상 인규를 향해 복수의 메스를 거두라는 조언과 애절한 부성애를 드러냈던 정훈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크로스’ 7회에서 인규는 의식이 돌아온 길상(김서현 분)에게 형범의 행방에 대해 묻지만 정훈(조재현 분)이 두 사람의 만남을 막아 불발됐다. 급기야 인규-정훈이 실랑이를 벌이는 사이 만식(정도원 분)에 의해 길상이 죽게 되자 인규는 정훈의 의심 또한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 등 시한폭탄 같은 후폭풍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인규-정훈이 병원 복도에서 마주한 모습이 담겼다. 멈춰선 채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냉랭함 그 자체다. 특히 당혹스러운 듯한 표정의 인규를 정훈이 경계 태세를 갖춘 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고 있어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정훈이 인규를 차갑게 외면하며 지나가 버리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굳게 다문 입과 힘이 잔뜩 들어간 눈빛에서 인규를 향한 그의 분노가 머리 끝까지 치솟았다는 것을 드러내는 등 이전과 달라진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보게 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앞서 공개된 ‘크로스’ 8회 예고편에서 정훈이 “왜 네가 면회한 직후 어레스트가 와”라고 소리치며 길상 죽음의 배후로 인규를 의심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정훈은 만식의 수액 바꿔치기를 모르는 가운데 길상이 인규 아버지의 장기를 적출했던 살인범이라 그의 의심이 인규에게 쏠리는 것은 당연지사.
 
과연 길상의 죽음 이후 인규가 정훈의 신뢰를 잃게 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악화될지 이로 인해 인규의 복수 여정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tvN ‘크로스’ 제작진은 “길상의 죽음으로 인규-정훈 사이에 한차례 폭풍이 몰아칠 예정으로 애증으로 엮인 두 사람의 갈등이 더욱 첨예화될 것”이라며 “인규가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지 그리고 정훈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할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들과 함께 그려질 예정이니 오늘 방송되는 8회를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오늘(20일) 밤 9시 30분 8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