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 '블랙 팬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
예스24,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 '블랙 팬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2.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민, 오달수 주연의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1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병헌, 박정민 주연의 코믹 드라마 <그것만이 내 세상>은 누적관객 32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마블의 <블랙 팬서>와 강동원 주연의 <골든슬럼버>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블랙 팬서>가 예매율 56.4%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블랙 팬서>는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블랙 팬서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강동원 주연의 도주극 <골든슬럼버>는 예매율 15.9%로 2위를 차지했다. 김명민, 오달수 주연의 코믹 수사극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예매율 8.6%로 3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감벽의 관>은 예매율 5.3%로 4위를 차지했고, 정우, 故김주혁 주연의 사극 <흥부>는 예매율 4.4%로 5위에 올랐다.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코코>는 예매율 1.7%로 6위를 기록했다.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이 개봉한다.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신비로운 분위기의 로맨스 판타지 영화다. 이 밖에 ‘그레이’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 <50가지 그림자: 해방>과 자연 다큐멘터리 <지구: 놀라운 하루>가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