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히어로 니다하스 트로피 2018 독점 방송
엽TV, 히어로 니다하스 트로피 2018 독점 방송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2.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켓 팬들이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OTT 브랜드 엽TV를 통해 방글라데시, 인도, 스리랑카 3개국이 출전하는 토너먼트 시리즈인 히어로 니다하스 트로피 2018(Hero Nidahas Trophy 2018)의 빠른 액션과 짜릿한 흥분을 한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T20 경기는 3월 6일부터 18일까지 콜롬보 시에서 치러진다. 모든 경기는 미국, 캐나다, 중동, 북미,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영국, 유럽의 엽TV로 독점 방송된다.

스리랑카 독립 7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 3개국 시리즈 토너먼트는 인도와 스리랑카의 개막 경기로 시작될 예정이다. 토너먼트는 3개팀이 서로 두 번씩 경기를 치르고 상위 2개팀이 3월 18일 결승전에 진출하는 리그전 형식을 따른다.

엽TV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우다이 레디(Uday Reddy)는 “다른 스포츠와는 달리 크리켓은 전세계에 시청자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T20 크리켓 경기 덕분에 크리켓의 인기가 전보다 높아졌다”며 “히어로 니다하스 트로피 2018 시리즈를 세계 곳곳에서 독점 방송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되어 기쁘며 시청자들이 단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액션으로 가득한 경기를 스트리밍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크리켓 팬들은 웹사이트(www.yupptv.com)나 스마트 TV의 엽TV 앱, 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게임 콘솔,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콜롬보 시의 R 프레마다사 경기장(R. Premadasa Stadium)에서 진행되는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