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야구9단’앱, 안드로이드 출시

NHN ‘야구9단’앱, 안드로이드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야구9단’앱,  안드로이드 출시

더 스마트하게 즐겨라~ <야구9단 2012>를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가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 2012>(http://ya9.naver.com)는 안드로이드 버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최초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프로야구 실제 팀과 선수들의 데이터를 적용해,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야구9단>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추어 <야구9단 2012>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한편, 이번 앱 출시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게임 환경 제공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으로 게임 운영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야구9단>은 기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게임 운영이 가능했으나, 전용 앱을 통해 구단관리에 유익한 다양한 알림 설정이 가능해지는 등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한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시장 환경변화에 맞추어 앱이 출시됨에 따라 앞으로 스마트폰과 PC, 그리고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게임을 자유롭게 운영하는 트렌드가 야구9단 유저들 사이에 확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야구9단 앱에서는 휴양완료, 유학완료, 슬럼프 훈련완료, 지도자 수업 완료 그리고 특수 훈련완료 등 자칫 놓치기 쉬운 여러 상황에 대한 선택적 알림 설정이 가능하며, 원하는 정보만 그리고 특정시간에는 알림을 받지 않는 매너 모드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NHN 한게임은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앱 출시를 기념해 <야구9단> 최초 접속 시 게임 내 머니인 5,000CP를 제공하고, 이후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갤럭시S3)과 정관장 홍삼정 기프티콘, 네이버코인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