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구린라이트' 정승환-김혜선, 헤어 나올 수 없는 '시궁창 같은 매력' 통했다! 인생캐릭터 획득!
'개콘-구린라이트' 정승환-김혜선, 헤어 나올 수 없는 '시궁창 같은 매력' 통했다! 인생캐릭터 획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1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의 신규코너 '구린라이트', 선보인지 겨우 3주만에 퍼팩트 웃음폭발!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개그맨 정승환과 김혜선이 ‘구린라이트’를 통해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첫 선을 보인지 3주 밖에 안됐지만 핵폭탄급 웃음과 중독성으로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구린라이트’에서 정승환과 김혜선은 ‘자기애’에 흠뻑 빠진 ‘거만남’과 ‘자뻑녀’로, 정승빈과 김승혜는 소개팅 주선자로 등장한다. 지난 11일 방송에서는 정승빈의 집들이에 초대된 정승환과 김혜선이 주선자들의 부탁에 떠밀리듯 소개팅에 나섰다.
 
두 사람은 인사를 한 후 상대방을 보자마자 “안녕히 계세요”라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정승환은 “옆집 언니라며? 옆집 아저씨 나오셨다”며 비아냥거렸고 김혜선은 “잘생겼다며, 곰팡이 나오셨네”라며 불만을 표출했다.
 
두 사람의 신경전은 이후에도 계속됐다. 정승환은 키가 몇 이냐는 질문에 “2cm요”라고 대답했고, 김혜선은 무슨 향수를 쓰냐는 말에 “암내”, 평소에 어디에 자주 가냐는 말에 “교도소요”라고 답하며 싫은 티를 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그린라이트’는 곳곳에서 감지됐다. 집들이 선물을 공개하는 시간에 정승환과 김혜선은 동시에 ‘샤이니 골드 프리지아’를 꺼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승환이 “샤이니 골드 프리지아 좋아하세요 겨드랑이씨?”라며 관심을 보이자 김혜선은 “남아프리카가 원산지이고 꽃말은 천진난만”이라고 화답했다. 하지만 곧 주선자들이 “둘이 잘 어울린다”고 하자 김혜선을 꽃을 내려치며 호감을 부정했다.
 
주선자들이 잠깐 나간 사이 정승환과 김혜선의 ‘그린라이트’는 다시 감지됐다. 대화를 머뭇거리던 두 사람은 어디 가볼 곳이 있다며 자리를 피하려다 동시에 “도자기 클래스 간다”고 말하며 강한 스파크를 일으켰다.
 
두 사람은 영화 ‘사랑과 영혼’ 음악에 맞춰 도자기를 빚는 시늉을 했고 “이런 하수구 같은 여자” “이런 시궁창 같은 남자”라며 서로의 매력을 확인했다. 하지만 정승빈과 김승혜가 돌아오자 김혜선은 언제 그랬냐는 듯 정승환의 목을 꺾으며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정색해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달 28일 첫 방송된 ‘구린라이트’는 제 옷을 입은 듯한 정승환과 김혜선의 캐릭터 연기는 물론이고 “이런 하수구 같은 여자” “이런 시궁창 같은 남자” 등 유행어들도 단시간에 입소문을 타면서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진짜 리얼 웃김. 오랜만에 배땡기게 웃었어요", "정승환-김혜선은 새로운 콤비 인듯..독특해", "정승환 볼매인듯 왤케 웃기냐", "정승환 김혜선 결혼해! 결혼해!"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www.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암보험비교-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