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파이널 장식하는 O.S.T 12일 발매

‘흑기사’ 파이널 장식하는 O.S.T 12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영은, 마크툽, 권순일, 효린, 폴킴 등 믿고 듣는 가수의 라이브 앨범
사진 : 레온코리아
사진 : 레온코리아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 음원과 BGM(background music)이 포함된 앨범이 발매된다.

‘흑기사’ O.S.T(Original Sound Track) 앨범이 12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작곡가로 활약한 켄지(Kenzie)와 스트링 편곡의 강자 이나일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흑기사’ 앨범은 드라마 화제만큼이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흑기사’ O.S.T는 서영은과 마크툽이 듀엣으로 나선 ‘나이기를’로 시작을 알렸다. 독보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어반자카파 권순일의 ‘백일몽’, 춤과 노래로 가요계를 평정한 ‘디바’ 효린의 ‘태엽시계’, 러블리한 고막남친 폴킴의 ‘꽃비’, 믿고 듣는 가수 길구봉구의 ‘With You’, 신예 이라온 임지영이 부른 ‘Closer’, 음색 깡패 이바다(feat. 니화)의‘Wound You’ 등이 참여하면서 드라마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드라마에 삽입된 BGM 음악도 대거 포함됐다.
 
이 외에도 드라마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30~40여 장의 스틸 사진도 삽입되면서 ‘흑기사’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판타지 멜로드라마로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빛났으며, O.S.T도 적절하게 배치되면서 드라마 인기를 견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