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 없을 국제 순회전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내달 18일까지 2주 연장 개관
두 번 없을 국제 순회전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내달 18일까지 2주 연장 개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2.0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전반서 '창의·융합형 인재' 선호 현상 맞물려 관람객 꾸준히 증가

전시, 공간 콘텐츠 기획 전문기업 엘와이디 디지털스페이스(LYD DIGITALSPACE)는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을 기존 3월 4일에서 3월 18일까지 2주간 연장 개관한다고 밝혔다.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은 미술뿐 아니라 음악, 건축, 의학 등 다양한 방면에서 인류사적 업적을 남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생애를 색과 빛, 음향으로 재조명한 전시다.

전시는 해외 전시 전문 기업 GRANDE EXHIBITIONS의 『Da Vinci Alive-The Experience』를 재구성해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인 국제 순회전으로, 미국 USA TODAY가 선정한 ‘꼭 봐야 할 전시’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 세계 75개 도시에서 650만명의 관람객을 동원한 데 이어 지난해 11월 4일 개관해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티켓 판매 순위 1위(2월 인터파크 전시 티켓 판매 기준)를 기록하는 등 관람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이에 엘와이디 디지털스페이스는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을 당초 오는 3월 4일까지 전시할 예정이었으나 이 같은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화답하고자 3월 18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엘와이디는 전시의 선풍적인 인기 요인을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 나갈 융합형 지식인에 대한 사회적 요구로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것을 꼽았다. 실제로 르네상스의 거장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미술, 과학, 건축, 의학 등 여러 분야 간 경계를 넘어 다각적으로 사고한 대표적인 인물로, 최근에는 융합형 지식을 갖춘 사람을 일컫는 ‘다빈치형 인재’라는 용어까지 등장한 바 있다.

이준희 엘와이디 디지털스페이스 대표이사는 “이번 연장 전시로 더 많은 관람객들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천재성과 조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전은 18일까지 KT 멤버십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가 차감된다.

<다빈치 얼라이브:천재의 공간>전은 오는 3월 18일까지 서울 용산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입장료는 성인(만 19세 이상) 1만5000원, 청소년(만 12세~18세) 1만3000원, 아동·어린이(36개월~만 11세) 1만1000원이다. 평일엔 성인 12,000원, 청소년 10,400원, 어린이 8,800,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아(36개월 미만)는 무료 입장 가능.


인기기사
최신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www.insubest.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다이렉트 카보험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nlinecar-direct.co.kr/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