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5.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블루, 레드, 실버의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 (Xbox 360 Special Edition Chrome Series Wireless Controller)’를 오는 5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는 기존의 색상에서 탈피해 블루, 레드, 실버3가지 색상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크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광택소재로 표면처리를 해 한층 멋스러움을 더해 젊은 게임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는 하나의 콘솔에서 최대 4개의 컨트롤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2.4GHz 무선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가9미터의 거리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리의 제약에서 자유로워 질 수 있다. 또한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는 신형 방향 패드(십자키 버튼)를 장착해 컨트롤러 조작의 정확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에는 Xbox LIVE용 통합 헤드셋 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멀티플레이 모드시 헤드셋을 통해 사용자간 음성 대화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에 맞게 컨트롤러의 진동 정도를 조정할 수 있어 배터리 수명 유지에 효과적이다.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58,000원이며, 5월 17일(목)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11번가, CJ몰, 롯데닷컴, 인터파크, 옥션, 지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Xbox 360 특별 한정판 크롬 시리즈 무선 컨트롤러는 세련된 디자인과 향상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라며 “디자인과 기능 모두를 중시 여기는 젊은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