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오지호, 첫 영화 ‘미인’ 베드신 ‘셀프 공사’ 오픈!
‘라디오스타’ 오지호, 첫 영화 ‘미인’ 베드신 ‘셀프 공사’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 오지호, 여균동 감독 청소년 관람불가 예술영화 '미인'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오지호가 첫 영화 ‘미인’의 베드신을 위해 ‘셀프 공사’를 한 사실을 밝히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인기 많은 절친 송종호로 인해 아내와 결혼에 골인하게 된 과정을 밝히는 한편, 결혼식 기자회견서 펑펑 울었던 진짜 이유를 밝힐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오늘(7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미남이긴하시네요' 특집으로 오지호-김병옥-배기성-도지한이 출연해 외모만큼이나 수려한 입담을 뽐낸다.
 
데뷔 초 금성무와 닮은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던 오지호는 녹화 초반 자신의 외모에 만족감을 드러내면서도 외모로 인해 겪고 있는 고민을 털어놨고, 과거 첫 영화 베드신과 관련해 입담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오지호의 첫 영화 데뷔작은 여균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예술영화 ‘미인’으로, 당시 그는 배우 이지현과의 수위 높은 베드신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MC들이 ‘의상비가 많이 안 들었겠다’고 하자 “공사비가 많이 들었다”고 맞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고, 배우들이 신체 부위가 드러나지 않게 가리는 이른바 ‘공사’를 스스로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밖에도 오지호는 자신의 아내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과정에 자신의 인기 많은 절친 배우 송종호가 톡톡한 역할을 했음을 밝혔다. 그는 아내와 결혼을 하기 위해 클럽을 끊은 사연과, 결혼식 기자회견서 송종호와 함께 동반으로 펑펑 울었던 일을 얘기하면서 본인 운 ‘진짜 이유’까지 밝힐 예정.
 
특히 오지호는 머릿속에 주판이 들어있는 듯한 암기력과 괴력 허벅지를 인증하기 위해 스튜디오까지 누빈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셀프 공사’까지 거침없이 밝힌 오지호의 전방위 활약은 오늘(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okinsu.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실비보험.net/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