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발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0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7일 쇼케이스 개최, 단체곡과 아티스트 별 솔로 곡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 구성

플라네타리움 레코드가 오늘(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앨범을 발매했다.

지난 1월 3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레이블 EP’라는 낯선 전략으로 음악씬을 공략했고, 불과 한 달 만에 놀라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첫 번째 EP를 통해 음악 재능으로 무장한 자신들을 소개했던 케이지, 정진우, 빌런, 준, 가호, 모티 여섯 명의 소속 뮤지션들은 두 번째 EP ‘Case #2’에서도 직접 곡을 쓰고, 부르고, 프로듀싱했다. 뮤지션 개개인마다 다양한 사운드로 채워진 개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냈고, 뮤지션 모두가 참여한 단체곡까지 트랙에 포함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었다.
 
두 번째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앨범의 타이틀곡은 뮤지션(케이지, 정진우, 빌런, 준, 가호, 모티) 모두가 함께 부른 ‘BLIND(블라인드)’로 선정했다. ‘천체투영관(Planetarium)’이라는 레이블 이름과 어울리는 우주적, 미래적 분위기가 곡 초반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너무나 치명적인 일을 저질렀을 때에도 절대 타인에게 말하지 않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지션 모두가 함께 불렀지만 하나의 목소리로 전개되는 듯하며, 영화의 한 장면이 펼쳐지고 있는 것처럼 만드는 소리의 다채로운 활용이 곡의 가치를 높인다.
 
따로 또 같이하며 트렌디한 감각을 쏟아낸 플라네타리움 레코드가 두 번째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에서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오늘 낮 12시 앨범 발매와 함께 오후 2시에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 진행은 ‘사전 MC 계의 유재석’으로 불리는 MC 딩동이 사회를 맡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