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 출연 슈스케 TOP10 출신 지원자, 알고 봤더니?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 출연 슈스케 TOP10 출신 지원자, 알고 봤더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5.1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 출연 슈스케 TOP10 출신 지원자, 알고 봤더니?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에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슈스케1 TOP10’ 출신 지원자의 윤곽이 드러났다.

지난 17일(목) 밤 11시에 방송된 <글로벌 슈퍼 아이돌> 1회에선 지난 3월 서울에서 진행된 한국 2차 예선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슈스케1 TOP10’ 출신 지원자의 정체가 공개됐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슈스케1’ 생방송 첫 무대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이진이었다. 당시 이진은 우먼파워를 과시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으나, 본 실력을 보이기도 전에 떨어져 아쉬움을 남겼다.

그 동안 별다른 활동 소식이 없어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사기도 했던 이진. 이날 방송에서 이진은 “경험이 있긴 한데 그래도 경험이 있다고 해서 매번 안 떨리진 않는다”라고 밝히면서도 한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진은 이어 “’슈스케1’에선 첫 생방송 무대하고 아쉽게 떨어졌는데 준비를 많이 못 한 것도 있겠지만 네티즌, 시청자분들에 의한 투표도 있기 때문이 아니었을까”라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진의 등장에 심사위원 3인방(바다, 이재훈, 김조한)도 깜짝 놀랐으나, 평가는 의외로 냉정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이재훈의 심사평은 “긴장을 많이 했느냐? 음정이 불안했고 리듬감도 없다”라는 혹평이었다. 과연 이진은 ‘슈스케1 TOP10’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

‘슈스케1 TOP10’ 이진의 합격 여부는 오는 24일(목) 밤 11시, KBS N <글로벌 슈퍼 아이돌> 2회에서 공개되며, KBS Joy, KBS Drama, KBS Prime, KBS Kids, KBS World 및 다음TV팟 생중계, K-Player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