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무지개 회원 향한 ‘마취’중진담! 수면 내시경 후 비몽사몽 진심 고백!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무지개 회원 향한 ‘마취’중진담! 수면 내시경 후 비몽사몽 진심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비몽사몽 수면내시경의 여파! 무지개회원들에게 전한 진심은? 궁금증↑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수면 내시경 후 무지개회원들을 향한 ‘마취 중 진담’을 쏟아낸다.  그는 눈을 뜨자마자 전현무, 한혜진, 기안84 등 무지개회원들을 향한 진심을 털어놨고 아재개그와 함께 노래까지 흥얼거렸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1회에서는 수면내시경을 받은 이시언의 마취중진담이 공개된다.
 
이번 주 이시언이 수면내시경 후 마취에 취해 펼친 아무 말 대잔치로 빅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그는 마우스피스와 미키마우스를 라임으로 잡아 아재개그를 치는가 하면 갑자기 노래를 흥얼거리며 혼자만의 세계에 푹 빠졌다.
 
알고 보니 이시언이 눈을 뜨자마자 찾은 사람은 무지개회원들이라고. 그는 비몽사몽 한 와중에도 무지개회원들의 이름을 한 명씩 불렀고, 전현무에게 “현무형 대상 잘했어 축하해”라며 마음 속 진심을 고백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검진을 마친 후 이시언은 새 삶을 계획했고 건강을 위해 생애 처음으로 전복죽에 도전했다. 항상 집에서 인스턴트 음식만 만들어 먹던 그가 전복을 직접 썰고 요리하는 순간이 포착돼 눈길을 끄는 가운데 전복죽 만들기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취에 취한 이시언의 아무 말 대잔치와 무지개회원을 향한 진심 100%의 속마음은 오늘(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