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눈밭 위 ‘꾸러기 청춘즈’ 변신! 무공해 순수 미소 뿜뿜! 시선 집중!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눈밭 위 ‘꾸러기 청춘즈’ 변신! 무공해 순수 미소 뿜뿜! 시선 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녤환육수’, 천진난만 오형제 눈썰매장 빅 매치! 꿀잼 보장! 기대 UP!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하얀 눈 밭 위 ‘꾸러기 청춘즈’로 변신했다. 세 사람은 눈을 보고 한껏 신이 난 듯 무공해 순수 미소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천진난만한 ‘옹녤환육수’의 눈썰매장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주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윤정수, 육중완이 눈썰매장에 도착해 몸풀기 게임을 펼쳐 시선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옹녤환육수’가 기상천외한 벌칙을 걸고 눈썰매장에서 배틀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들의 빅 매치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환이 카리스마 눈빛을 활활 발사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김재환이 썰매를 뒤에 내팽개친 채로 눈밭 위를 폭풍 질주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재환은 육중완과 1대 1 눈썰매 배틀을 펼치게 된 것. 특히 김재환은 “즐기면 돼요~!”라며 썰매 타기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그는 평소 순하던 모습과 달리 승부욕에 가득 찬 눈빛을 발사하며 썰매에 올라 타 육중완을 긴장하게 했다고 전해져 이들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그리고 그가 받게 될 벌칙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동심으로 돌아간 동거인들이 눈싸움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중 옹성우는 육중완에게 꼼짝없이 붙잡혀 눈 테러를 당하는 데 이어 ‘떡실신’된 상태로 썰매에 실려 가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또한 강다니엘이 순진무구한 미소를 지으며 윤정수에게 눈 폭탄을 날리는 등 영락없는 ‘초딩’과 같은 모습으로 천방지축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눈싸움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꾸러기 청춘즈’로 변신한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의 모습과 ‘옹녤환육수’의 천진난만한 눈썰매장 대결은 오는 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