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시언, ‘전립선 얼간이’가 현실로? 전립선 건강 체크 위해 건강검진 실시!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전립선 얼간이’가 현실로? 전립선 건강 체크 위해 건강검진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2.0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전립선 얼간이’의 위기! 전립선 건강 걱정에 건강검진 실시! 관심집중!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시언에게 ‘전립선 얼간이’가 현실로 다가왔다. 앞서 그는 새끼손가락이 휘어 전립선 건강이 좋지 못할 것이라는 관상 결과로 웃음을 안겼는데, 그런 그가 전립선 이상 증상을 고백하며 건강검진을 실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1회에서는 ‘전립선 얼간이’ 이시언의 종합검진 데이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은 병원복을 입고 두려움이 가득한 표정으로 검진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그는 혈액검사를 하면서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7살로 돌아간 듯 잔뜩 엄살을 부리는가 하면 심전도 검사를 할 때도 긴장된 마음에 못생긴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언이 건강검진을 받게 된 이유는 전립선 때문이라고. 새끼손가락의 모양으로 인해 ‘전립선 얼간이’라는 별명을 얻은 그가 “전립선이 아파서..”라며 자신의 증상을 고백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시언은 난생처음 접한 전립선 초음파 검사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그는 전립선을 초음파로 검사한다는 말에 19금(?) 상상을 하며 홀로 동공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좌충우돌한 건강검진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과연 이시언은 검사를 통해 ‘전립선 얼간이’라는 오명을 벗을 수 있을지, 매 검사마다 자동으로 못생긴 표정으로 얼간미를 방출하는 그의 건강검진은 오는 2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