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홍윤화, 30kg 감량 공개선언! 남자 홀리는 ‘꽃사슴 3단권법’ 대방출!

‘라디오스타’ 개그우먼 홍윤화, 30kg 감량 공개선언! 남자 홀리는 ‘꽃사슴 3단권법’ 대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 홍윤화, 결혼한 이지혜까지 전수받은 그 비법!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올해 11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개그우먼 홍윤화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30kg 감량을 공개 선언한다. 이와 함께 그녀는 남자를 홀리는 자신만의 비법인 ‘꽃사슴 권법’ 등 3단 권법을 방송을 통해 전수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3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꿀 떨어지거나 딴지 걸거나 꿀단지 특집'으로 박준형-김지혜 부부와 올해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홍윤화-김민기 예비부부가 출연해 개그커플다운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를 선보인다.
 
연인 김민기와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게 된 홍윤화는 녹화 내내 사랑스러움과 깜찍함으로 중무장해 게스트를 비롯한 4MC를 사로잡았다. 또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MC 김구라의 연애세포(?)를 자극하기도 했다고. 그런 중 홍윤화는 결혼을 언급하면서 “다이어트 결심을 했다. 30kg 목표로 두고 있다”며 공개적으로 목표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홍윤화의 연인 김민기는 시종일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홍윤화를 바라봤는데 “귀여운 듯한데 섹시미가 있다”며 홍윤화를 칭찬하기 시작했다. 이에 홍윤화는 “제가 약간 권법을 쓰는 게 있다. 저 같은 스타일을 알아갈수록 헤어나올 수 없게 해야 한다”며 자신만의 남자를 홀리는 비법을 대 방출해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홍윤화는 남자들이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드는 ‘꽃사슴 권법’을 비롯한 3단 권법을 직접 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특히 그녀는 마치 꽃사슴에 빙의된 듯 남자에게 비춰질 때의 자신의 이미지를 45도 각도로 세팅한 뒤 눈, 코, 입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3단 권법으로 모두를 홀렸다는 후문.
 
3단 권법 중 마지막 단계를 직접 눈으로 본 MC 김국진은 “최고다”라며 홍윤화의 권법을 인정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많은 연예인들이 이 권법을 전수받았는데 최근 결혼에 성공한 가수 이지혜 역시 이를 전수받았다고.
 
또한 홍윤화는 3단 권법 뿐 아니라 개그우먼답게 개인기로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미국, 일본 3국의 ‘싸운 연인’ 비교 개인기는 선배 개그맨들까지 모두 인정했다고 전해져 어떤 웃음을 선사할 지 기대를 모은다.
 
귀엽고 섹시한 개그우먼 홍윤화의 남자 홀리는 3단 권법과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 개인기 퍼레이드, 그리고 MC 김구라의 연애세포를 자극(?)한 홍윤화-김민기 커플의 러브스토리는 오늘(3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