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든X소녀시대 유리, 특급 콜라보 ‘Always Find You' 음원 발표

레이든X소녀시대 유리, 특급 콜라보 ‘Always Find You' 음원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집중

한국을 대표하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이 소녀시대 유리와 함께한 특급 콜라보레이션 신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 를 오늘(26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유리와 레이든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 는 록밴드 기타리스트 출신인 레이든만의 개성 있는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 보컬 찹(vocal chop) 등을 감미한 퓨처베이스 장르의 노래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이 담긴 멜로디와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및 유리와 레이든의 SNS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높은 화제성만큼이나 두 아티스트가 선보인 이번 신곡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유리와 레이든이 함께 출연함은 물론, 록밴드 기타리스트 출신인 레이든은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을 담아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레이든과 유리의 콜라보레이션 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 는 오늘(26일) 저녁 6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동시 공개 될 예정이다.
 
레이든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EDM음악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올해는 해외활동과 더불어 많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계획 중이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색깔을 통해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든은 오는 27일(토)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 음원 출시 기념 파티를 진행해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