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코리아' 100만 돌파 기념 일일 포차! 하지원 & 배두나 직접 서빙!

영화 '코리아' 100만 돌파 기념 일일 포차! 하지원 & 배두나 직접 서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5.1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100만 돌파 기념 일일 포차! 하지원 & 배두나 직접 서빙!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투혼으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코리아>(제공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더타워픽쳐스 | 공동제작 CJ 엔터테인먼트, ㈜웰메이드 | 감독 문현성)의 일일포차가 5월 15일(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하지원, 배두나, 한예리, 최윤영, 이종석, 오정세, 김재화까지!
<코리아> 주연배우들 총출동! 일일 포차 대박!
영화 속 소품 경매 열광적 반응!
  
젊은 관객부터 중 장년층까지 전연령대가 공감하고 눈물 흘릴 수 있는 감동과 재미를 갖추며 폭발적 입소문을 불러모으고 있는 <코리아>. 13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코리아>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일반 관객들을 초청한 일일 포차를 개최,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화를 10번 이상 본 <코리아> 폐인은 물론,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 취재진들이 함께해 자리를 빼곡히 채우며 뜨거운 열기를 보여준 일일 포차. 여기에 하지원, 배두나를 비롯 한예리, 최윤영, 이종석, 오정세, 김재화까지 영화 속 투혼을 발휘한 <코리아>의 주역들이 ‘코리아’ 앞치마를 두르고 직접 서빙을 하며 관객들과 더욱 가까운 자리에서 감사의 인사를 전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하지원과 배두나는 관객들과 함께 맥주를 마시고 안주를 서로 먹여주기도 하며 시종일관 소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배우는 관객들이 준비한 탁구채 머리띠를 직접 써보기도 하고 함께 러브샷을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일일 포차에는 배두나의 탁구채와 하지원의 금메달, 티셔츠 등 배우들의 땀과 투혼이 고스란히 담긴 영화 속 소품들로 경매를 열어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낙찰된 소품들은 배우들이 관객들에게 직접 전달해 열기를 더했다. 또한 경매로 얻어진 수익금 전액을 CJ 도너스 캠프와 새터민들에게 기부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영화의 주역인 배우들과 흥행의 주역인 관객들이 함께 하는 자리이자 수익금 기부로 의미를 더한 <코리아> 일일 포차는 뜨거운 분위기 속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1991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했던 세계 선수권의 그 날, 사상 최초 단일팀으로 함께 한 남북 국가 대표 선수들이 남과 북이 아닌 ‘코리아’라는 이름의 한 팀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우리가 미처 몰랐던 비하인드로 실화 그 이상의 재미와 웃음, 감동을 선사하는 <코리아>는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