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피 터지게 싸우다 죽자.” 특수 3부 향한 ‘나쁜녀석들’의 응징 시작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피 터지게 싸우다 죽자.” 특수 3부 향한 ‘나쁜녀석들’의 응징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OCN
사진 제공 : OCN

사건을 조작하며 악행을 이어나가는 특수 3부를 향한 ‘나쁜녀석들’의 시원한 응징이 시작됐다.

지난 21일(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황준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 12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평균 4.1%, 최고 4.6%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채널의 주요 타겟 2549 남녀 시청률은 평균 3.6%, 최고 4.1%를 기록, 동시간대 1위로 통쾌한 응징 시작에 열띤 반응을 보였다. (전국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 황민갑(김민재)은 초등학생 살인사건 용의자로 김윤경(정하담)을 내세우며 사건을 조작했다. 이에 계속 되는 특수 3부 사건 조작의 증인이 되어줄 목격자를 찾은 ‘나쁜녀석들’. 하지만 진범이 목격자를 위협했고 이를 구해주던 허일후(주진모)가 지명수배자로 경찰에 검거되었다. 이처럼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판에서 하상모(최귀화)를 찾아낸 ‘나쁜녀석들’이 하상모와 황민갑은 물론 특수 3부를 모두 잡겠다는 피의 응징을 예고했다.

난장판이 된 민태식(이윤희) 변호사 사무실을 본 ‘나쁜녀석들’은 우제문(박중훈)을 따라 민변호사가 몸을 숨기고 있는 곳으로 찾아갔다. ‘나쁜녀석들’을 만난 민변호사는 자신이 변호를 맡은 여중생 살인사건의 범인이 특수 3부에 의해 조작됐고, 사건의 목격자도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힘없는 사람을 대타로 세웠다는 거야”라는 민변호사의 말처럼 특수 3부는 자신들의 악행을 위해 또 다른 희생양을 만들어냈다. 하상모가 도주하자 사람들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강력 범죄를 조작한 황민갑과 특수 3부는 김윤경을 초등학생 살해 사건 용의자로 체포했다. 피해자의 옷에 묻은 지문과 SNS까지 조작하여 완벽하게 거짓된 여론몰이를 해나간 것.

반면, 이전에 김윤경에게 마약 배달을 시켰던 장관아들(이달)을 만난 황민갑. 그가 바로 사건이 조작된 여중생 살인사건의 진범이었으며, 황민갑이 그의 뒤를 봐주고 있었다. 하지만 장관아들은 시체 유기 목격자가 있다는 걸 알았고 당장 목격자를 찾아내 죽이라고 황민갑에게 계속해서 요구했다. 민변호사 또한 특수 3부 사건 조작을 밝혀내기 위해 유일한 증인인 목격자(주보비)를 만나서 사건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검찰, 경찰이 잡은 범인, 그걸 정면으로 뒤집는 사실을 알고 계신 겁니다. 이번 사건만큼은 검찰, 경찰에게 연락하지 마세요”라고 신신당부했다.

민변호사가 떠난 뒤, 아랫집에서 왔다고 거짓말하며 목격자를 찾아온 장관아들. 그와 눈이 마주친 목격자는 살해사건 진범임을 알아봤고 민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이미 알아봤다는 것을 눈치 챈 장관아들은 “너 나 알지?”라며 목격자를 위협했다. 목격자를 구하기 위해 다급하게 차를 몰다가 사고까지 난 허일후는 장관아들이 목격자를 공격하려는 순간 다행히 그를 제압했다. 목격자에게 “증언 해주세요. 그래야 나올 수 있어요. 제가 찾는 아이가”라며 간절하게 부탁했지만, 그가 지명수배자라는 것을 알아본 시민들의 신고로 결국 허일후는 경찰에 연행되었다.

사건 조작의 증언을 위해 하상모를 잡아야하는 ‘나쁜녀석들’. 마찬가지로 하상모를 체포해야 하는 황민갑이 그의 위치를 알아냈고 ‘나쁜녀석들’과 특수 3부 모두 하상모를 쫓았다. “쪽수도 우리가 적고 상황도 안 좋아. 잘못하면 한꺼번에 잡혀 들어갈 수도 있고. 그래도 한번 해보자. 하상모 걸고 황민갑, 특수 3부, 성지수(조선주), 반준혁(김유석)까지 모두 박살내는 거야. 피 터지게 싸우다 죽자. 이왕 죽을 거면”이라는 우제문과 ‘나쁜녀석들’의 표정에는 악의 응징을 앞둔 비장함이 느껴졌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OCN 방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