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외로운 타향살이도 잊게 만드는 가족&친구들! 함께해서 더 행복했다!

'이방인' 외로운 타향살이도 잊게 만드는 가족&친구들! 함께해서 더 행복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로운 타향살이도 잊게 만드는 가족&친구들!
사진제공: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 영상 캡처
사진제공: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 영상 캡처

가족과 친구는 서민정, 추신수, 선예, 선우예권 4인방의 소중한 버팀목이었다.

어제(21일) 방송된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연출 황교진)에선 서민정, 추신수, 선우예권이 각자 가족, 친구와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새로운 식구로 합류한 선예 가족의 공감 백배 일상이 웃음과 뭉클한 감동까지 안기며 풍성한 재미를 더했다.

이날 서민정 가족은 새벽부터 이사를 가듯 짐을 한가득 싣고 캐나다 여행길에 올랐다. 차로 12시간이 넘는 쉽지 않은 여정이었지만 시트콤 보다 재미있는 뉴욕 패밀리는 서로의 말동무가 되어주며 유쾌하게 보냈다.

이들이 먼 길을 달려 도착한 곳은 바로 전 원더걸스 리더 선예의 캐나다 집이었다. 두 사람은 각자 연예계 생활을 하다 지금은 타지에서 이방인으로 살아간다는 공통점 때문에 절친이 된 사이.    

오랜만에 만났음에도 어색함 없는 두 가족은 저녁 식탁에 둘러 앉아 이야기꽃을 피웠다. 선예 부부가 털어놓는 아이티에서의 첫 만남부터 선예의 박력 넘치는 고백으로 결혼까지 하게 된 설렘 가득한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였다.

특히 대화를 통해 이방인으로서 느끼는 고충을 나눈 서민정과 선예에게선 서로가 위로를 받고 의지할 수 있는 존재임이 느껴졌고, 타지생활을 이겨내는 또 다른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음을 짐작케 해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어서 텍사스 추신수 패밀리는 본격적으로 핼러윈 데이를 즐기기 위해 마을로 나섰다. 파티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추 트리오와 핼러윈을 즐기는 추신수 부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저녁 식사 자리에서 펼쳐진 추신수와 무빈의 흥미진진한 먹방 대결이 안방극장을 즐거움으로 초토화 시켰다.

한편, 천재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은 오랜만에 주어진 휴식시간에 호스트 패밀리의 여사친 조던과 나들이에 나섰다. 포트워스 스톡 워즈로 향한 선우예권은 눈길이 닿는 것마다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지어 엄마미소를 유발했다. 또한 그는 텍사스의 상징인 소떼를 보고 “자기들끼리 뿔로 찌르면 어떻게 해?”라는 엉뚱한 상상력을 발동하는가 하면 소의 움직임 하나에도 화들짝 놀라는 등 내제되어 있는 허당미를 발산하며 폭소케 했다.

이처럼 ‘이방인’은 낯선 타지에서의 외로움을 가족, 친구에게 의지하고 서로 힘이 되어주며 이겨내고 있었다. 유쾌하고 공감 가득한 이방인들의 생활상이 매주 다음 이야기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서민정, 추신수, 선예, 선우예권의 리얼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는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