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2PM 우영, 갯벌 위 ‘스파이더맨’ 변신! 네 다리(?)로 찬성에게 돌진! 찬성 줄행랑! 치타 폭소!

‘발칙한 동거’ 2PM 우영, 갯벌 위 ‘스파이더맨’ 변신! 네 다리(?)로 찬성에게 돌진! 찬성 줄행랑! 치타 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1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2PM 우영이 갯벌 위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했다. 우영은 네 다리(?)로 찬성에게 맹렬히 돌진하고 이에 찬성은 줄행랑 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치타가 폭소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치타-우영-찬성의 을왕리 나들이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치타-우영-찬성이 을왕리에서 갯벌 싸움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치타-우영-찬성은 각자의 단골집을 방문하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를 통해 세 사람은 한층 더 돈독해진 동거인들의 모습을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이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을왕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예고돼 이번 주 이들의 을왕리 나들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영-찬성의 갯벌 위 추격전이 시선을 강탈한다. 우영은 두 팔다리를 모두 이용해 거침없이 찬성을 향해 돌격하고 있는데 이는 마치 ‘스파이더맨’을 방불케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치타가 우영-찬성을 향해 먼저 갯벌을 던져 갯벌 싸움이 시작됐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은 서로에게 갯벌을 투척했고 이들의 ‘갯벌전쟁’이 정점에 이르자 찬성이 우영을 갯벌에 넘어뜨린 것. 넘어진 우영은 복수를 위해 네 다리(?)로 찬성을 향해 무섭게 돌진했다고.
 
이에 찬성은 다가오는 우영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 뒤도 돌아보지 않고 냅다 도망쳤고 “나 공포영화 보는 줄 알았어”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또한 치타는 자신이 시작한 갯벌 싸움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추격전에 만족하는 듯 함박 웃음을 지었다고 전해져 자유로운 세 남녀의 을왕리 나들이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치타-우영-찬성의 자유분방한 을왕리 나들이와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한 우영의 추격전은 오늘(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