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확률 0%에 도전하는 청춘남녀들! '룸 이스케이프'

생존 확률 0%에 도전하는 청춘남녀들! '룸 이스케이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1.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도의 긴장감 안기는 공식 보도 스틸 공개!
제한 시간과 밀폐감이 주는 긴장감은 이제 당신의 몫!
극한 상황에 직면한 인간의 본능...

최근 가장 핫한 놀이문화 중 하나인 방탈출 게임을 스크린으로 옮겨온 영화 <룸 이스케이프>가 극도의 긴장감을 주는 공식 보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룸 이스케이프>는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은 ‘타일러’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여섯 청춘남녀가 그의 여자 친구 ‘크리스틴’이 준비한 방탈출 게임에 도전하면서 벌이게 되는 생존형 두뇌 게임극. 벌써부터 올 겨울 가장 스마트한 영화일 거란 기대 속에 대한민국 뇌섹남녀들의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이번에 공개된 <룸 이스케이프>의 공식 보도 스틸은 그러한 기대감이 결코 틀리지 않음을 증명하는 듯 하다.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단연 생일을 맞은 주인공 타일러다. 방 안에 함께 갇힌 친구들과 골똘히 문제 풀이에 나선 그의 모습은 평온하기 그지없어, 관객들이 실제 방탈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하지만 이러한 평온함도 잠시, 친구들의 연이은 죽음과 애인을 쉽사리 구할 수 없음에 타일러는 절규하게 된다. 이때부터 살아남은 자들의 무한 생존 경쟁은 시작되고, <룸 이스케이프>는 관객들 앞에 본격적인 두뇌 싸움의 장을 펼친다. 이 가운데 타일러와 그에게 추파를 던지던 ‘나타샤’가 만들어내는 갈등 장면은 단연 압권이라 할 만하다. 끝으로 철장에 갇힌 나신의 크리스찬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안쓰러움과 묘한 흥분감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는 기폭제 역할을 한다. 이처럼 <룸 이스케이프>는 영화의 스토리를 가늠케 해줌과 동시에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하는 공식 보도 스틸을 공개함으로써 화제작으로 거듭나고 있다.

뇌섹함으로 무장한 영화 <룸 이스케이프>가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공식 보도 스틸을 공개, 1월 개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