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 제왕의 첩> 5월 21일, 성년의 날 기념 성인을 위한 최초의 시사회!

<후궁: 제왕의 첩> 5월 21일, 성년의 날 기념 성인을 위한 최초의 시사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5.1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궁: 제왕의 첩> 5월 21일, 성년의 날 기념 성인을 위한 최초의 시사회!

6월 6일 개봉을 앞둔 <후궁: 제왕의 첩>(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황기성사단)이 5월 21일(월) 성년의 날을 기념해 관객들에게 영화를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한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후궁: 제왕의 첩> 성년의 날 기념 최초 시사회 이벤트’는 올해로 성년을 맞은 만 20세 관객은 물론 일반 성인 관객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되는 모든 것이 온라인상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한국영화 최초로 경희궁에서 열린 쇼케이스까지 영화계 최고의 이슈로 자리 잡은 <후궁: 제왕의 첩>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자리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참여가 뜨겁다.

5월 21일, <후궁: 제왕의 첩>과 함께하는 뜨거운 성년의 밤!!
주연 배우 무대인사는 물론 풍성한 선물까지! 성인 관객은 모두 모여라!

<후궁: 제왕의 첩>이 오는 5월 21일(월)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성인 관객들을 위한 최초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6월 6일 개봉 전, 가장 먼저 <후궁: 제왕의 첩>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사회는 성년의 날을 맞아 성년이 된 만 20세 관객과 함께 기존의 성인 관객들까지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성년의 날 기념 최초 시사회에는 2012년 한국영화 톱 프로젝트답게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는 물론 성년을 맞은 관객들을 위한 화장품, 주류, 장미꽃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특이하게 참석자는 모두 주민등록증을 확인한 후에 극장 안에 입장할 수 있다.

<후궁: 제왕의 첩> 성년의 날 기념 최초 시사회 이벤트는 맥스무비(www.maxmovie.com), 이지데이(http://www.ezday.co.kr/miz/mission/mission/ins_culture.html?q_sq_mission=5738), 무비온즈(http://movie.twitaddons.com/event/detail.php?id=1262) 등의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ent.movie)을 통해서 응모할 수 있다. 18일 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는 네티즌들은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 좋은 추억이 되기를”, “성년의 날 특별 시사회에 꼭 참석하고 싶어요”, “성년이라면 누구나 보고 싶어할 영화!” 등 열렬한 호응으로 높은 응모율을 보이고 있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후궁: 제왕의 첩>이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지독한 궁에서 벌어지는 애욕의 정사(情事), 광기의 정사(政事)를 그린 에로틱 궁중 사극.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의 열연과 변신 또한 박지영, 이경영, 박철민, 조은지 등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들과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제작진이 참여해 드라마적 밀도와 뛰어난 영상미학을 완성했다. 김대승 감독의 연출력으로 예술성이 돋보이는 최고의 에로티시즘을 선보여 궁중정사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