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조세호, 면접서 ‘프로봇짐러’로 자기소개 돌려막기 꼼수! 폭소 예고!

‘무한도전’ 조세호, 면접서 ‘프로봇짐러’로 자기소개 돌려막기 꼼수! 폭소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1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세호, 면접마다 ‘봇짐 풀러왔다!’ 복붙자기소개로 꼼수 작렬!
사진제공 : MBC ‘무한도전’
사진제공 :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에 봇짐을 풀었던 조세호가 다시 ‘프로봇짐러’ 됐다. 멤버들이 취업준비생이 되어 실제 기업 면접에 도전한 가운데, 조세호가 자신의 별명인 ‘프로봇짐러’로 자기소개를 돌려막기 하는 꼼수를 부린 것. 그의 뻔뻔한 자기소개에 유재석을 비롯한 멤버들이 웃음을 참기 위해 안감힘을 쓰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실제 면접 현장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멤버들이 취업준비생으로 변신해 실제 기업 면접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면접관들 앞에서 열정적으로 자기소개를 하고 있고, 유재석과 박명수는 그의 소개를 듣고 웃음을 참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얼굴의 근육을 모두 활용해 터진 웃음을 삼키고 있고, 박명수는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도 조세호는 이전 면접 때와 똑같은 ‘봇짐’ 포즈를 취하며 아무렇지 않게 자신을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유재석 또한 고개를 돌리며 어김없이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으려 애쓰고 있고, 양세형은 체념한 듯 눈을 감고 있어 아찔한 면접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하루에 3개 기업의 면접을 치렀는데, 조세호가 3곳의 면접에서 모두 자신을 ‘프로봇짐러’라고 소개했고, 이를 들은 멤버들이 그의 믿을 수 없는 뻔뻔함에 폭소를 참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그러나 그의 자신감 넘쳤던 ‘복붙자기소개’는 마침내 날카로운 베테랑 면접관의 레이더망에 걸려들었고, “똑같은 이야기하고 다니신 거 아니에요?”라는 직격탄을 맞았다고. 이에 어떤 질문에도 막힘없이 대답을 쏟아내던 ‘대답 자판기’ 조세호는 과부하가 걸린 듯 말을 잇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실제 대기업 인사 담당자였던 아버지의 특급 면접 과외를 받고 최고의 에이스로 떠오른 조세호의 ‘자기소개 돌려막기’ 모습은 어땠을지, 과연 베테랑 면접관의 직격탄에 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오는 13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조세호 등 여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