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 ‘2018 맨즈쇼’ 참가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 ‘2018 맨즈쇼’ 참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1.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2018 맨즈쇼’에 참가한다.

다양한 지포 라이터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방문자들은 곧 공개 예정인 한정판 라이터의 컨셉을 살짝 엿볼 수 있다. 유명 스트릿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본 라이터는 1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8 맨즈쇼’는 올해로 3회를 맞는다.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과 아이디어들은 물론 남성들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그루밍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유일한 전시회다.

지포는 남성에게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행사에 참여, 부스를 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지포 라이터를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 및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라이터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 중 일부는 한정판이다.

우선 곧 공개될 특별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라이터에 대한 힌트가 주어진다.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이 라이터는 1월 중순에 화려하게 런칭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에 한국에서 디자인된 여러 한정판 제품들도 전시돼 지포 라이터가 얼마나 다양한 디자인들을 담을 수 있는 캔버스인지를 보여줄 것이다.

또한 현장에서 지포 라이터를 구매할 수 있다. 라이터를 구매한 소비자 모두에게는 선물로 스웨이드 재질의 고급 파우치를 증정하며 이 중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지포 연료도 함께 제공된다.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한정판 ‘은하철도 999’ 라이터(9만9천원 상당)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쿠폰과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현장에서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는 고객들은 지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중 하나인 SMG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에게는 지포의 미니 핸드워머가 증정된다. 모든 이벤트의 경품 당첨자는 1월 15일 관련링크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모든 지포 라이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