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추신수-하원미 부부, 15년 전 오늘을 추억하다! 추신수가 수줍게 건넨 편지에 하원미 눈물!

'이방인' 추신수-하원미 부부, 15년 전 오늘을 추억하다! 추신수가 수줍게 건넨 편지에 하원미 눈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12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비된 남자 추신수! 아내를 위한 깜짝 손편지 준비!
사진제공: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
사진제공: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

오는 일요일(14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연출 황교진) 6회에서 추신수가 ‘로맨틱 추’의 정점을 찍는다.

지난 주 방송에선 추신수의 달달한 이벤트로 가득한 결혼기념일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번 주 역시 텍사스 사랑꾼의 설렘 가득한 이벤트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마음에 훈훈한 힐링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추신수 부부는 높은 전망탑에 앉아 아름다운 노을 풍경을 만끽하며 15년 전 첫 만남 당시를 추억한다. 풋풋했던 연애시절 이야기와 아내 하원미의 부모님과 결혼에 대한 담판(?)을 지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특히 어려웠던 시절 묵묵히 자신의 옆을 지키며 내조해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직접 손편지를 준비, 이를 본 하원미가 눈물을 흘렸다고 해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추신수의 어떤 마음이 담겼을지, 그녀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또한 그의 감동 이벤트는 손편지로 끝나지 않고 또 하나의 센스만점 선물이 등장해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에는 여자들의 감탄 소리와 남자들의 뒷목 잡은 탄식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일요일 저녁을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일 추신수 부부의 데이트를 담은 JTBC 예능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은 일요일(14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