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제혁 수호대’로 정경호와 팽이라인 결성! 모든 캐릭터들과 착붙 케미 발산! 대체 안 어울리는 사람이 누구?!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제혁 수호대’로 정경호와 팽이라인 결성! 모든 캐릭터들과 착붙 케미 발산! 대체 안 어울리는 사람이 누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쳐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쳐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정웅인이 모든 등장인물과 높은 케미스트리를 보였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우정 정보훈 극본, 신원호 연출) 15회에서는 팽부장(정웅인 분)이 2상6방 수용자를 비롯, 교도관들과 동고동락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먼저, 가석방 대상자로 뽑힌 장기수(최무성 분)를 보며 덩달아 눈시울 붉어지던 팽부장은 언제 그랬냐는 듯 한양(이규형 분)과 유대위(정해인 분)에게 “어이 유치부! 한 번만 더 싸우면 아저씨가 때찌한다”라며 약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팽부장은 이런 교도관의 모습도 잠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준호(정경호 분)와의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팽이라인의 탄생을 알렸다. 팽부장과 이준호의 합성어인 일명 ‘팽이’는 한양과 유대위 못지않은 유치 찬란함으로 티격태격 케미의 정점을 찍은 것. 특히 김제혁을 가장 아끼는 두 사람은 ‘제혁 수호대’를 결성한 듯한 모습으로 스티브블래스 증후군에 걸린 김제혁을 진심으로 걱정했다.
 
이어 “오다 주웠다”며 김제혁과 장기수, 똘마니(안창환 분)에게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치킨을 건네던 팽부장. 맛있게 먹는 수용자들을 바라보며 흐뭇해하던 그는 “한 마리 더 사올 걸 그랬네”, “나 지금 감봉 3개월째야”라 말해 짠함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화제 소동으로 징계를 받아 어려운 상황임에도 담당 수용자들을 챙기던 따뜻한 팽부장은, 곧이어 의무실에 혼자 남겨진 한양에게 위험한 일이 생겼음을 직감한 후 단숨에 의무실으로 내달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팽부장은 수용자와 교도관 모두와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극을 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 캐릭터가 마주하는 수많은 인물과 조금의 어색함 없이 만들어내는 그의 엄청난 케미스트리는 팽부장을 케미王으로 등극케 한 가운데, 정웅인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