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국민 대세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떴다! 주인님 찾아 나선 비글 삼형제!

‘발칙한 동거’ 국민 대세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떴다! 주인님 찾아 나선 비글 삼형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칙한 동거' '대세 아재돌' 윤정수-육중완 X '국민 아이돌'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새로운 동거인으로 등장!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국민 대세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떴다. 세 사람은 비글미를 뽐내며 주인님(?)을 찾아 나섰다고 전해진 가운데 ‘대세 아재돌’ 윤정수-육중완과 함께할 이들의 동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국민 아이돌’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과 ‘대세 아재돌’ 윤정수-육중완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예고편에서 윤정수-육중완-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새로운 동거인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워너원은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대중의 선택을 받은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데뷔 이후 현재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 중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발칙한 동거’에 방주인으로 등장해 집주인 윤정수와 또다른 방주인 육중완과 함께 동거를 시작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집주인을 만나러 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강다니엘은 멍뭉미 넘치는 미소로 “좋은 주인님이길”이라며 집주인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했다고 전해져 그의 귀여운 매력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옹성우-김재환은 그룹 트와이스의 ‘Likey’ 안무를 추는 등 환하게 웃으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동거인 윤정수-육중완이 깜짝 놀라 서로를 마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현관문 너머 ‘옹녤환’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을 보고 깜짝 놀란 것. 세 사람을 본 육중완은 윤정수에게 “우리가 모셔야 할 것 같은 사람들이 왔어”라고 말해 윤정수의 두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집에 들어온 ‘옹녤환’ 세 사람은 윤정수 집의 한강뷰에 폭풍 감탄을 했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은 윤정수의 안내 없이 셀프 집구경에 나섰고 창문 밖 한강의 풍경에 환호하면서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고. 이를 본 육중완은 귀엽다는 듯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고 전해져 앞으로의 동거 생활을 통해 다섯 남자가 보여줄 케미에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윤정수-육중완-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