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미래를 바꾸는 아이디어 공모전

2018 미래를 바꾸는 아이디어 공모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1.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 하나로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

공모전 전문 사이트 위비티에서 2018 우리의 미래를 바꿀 아이디어 공모전 베스트 5를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실생활과 밀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공모전 등 국민의 생활과 대한민국의 미래 발전을 위해 주최하는 공모전들이다.

먼저 SK에너지 주유소 상상 프로젝트 공모는 동네에 꼭 하나씩은 있는 주유소를 공유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과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공모전으로 대상에게 1,000만 원의 상금 등 입사지원 특전이 주어진다.

2017 항만신(新)잡(Job)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은 해양, 해운, 항만, 물류산업 등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으며 대상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알.쓸.신.잡 아이디어 공모는 일자리 창출에 관련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공모전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핀테크 아이디어 & 사업 공모전은 핀테크 관련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을 공모하는 공모전으로 대상에게는 2,000만 원의 상금을 포함하여 총 6,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청년 민간임대주택 설계 아이디어 공모는 청년주택 도입을 위한 단지계획 및 단위세대 평면 설계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공모전으로 최우수상에 2,0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2018 LG디스플레이 Future Dream 대학(원)생 Idea 공모, 제8회(2018) 사회공헌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등이 진행 중이다.

위비티는 공모전 참여와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정보와 아이디어, 노하우, 참고자료 등을 위비티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지역혁신콘텐츠 공모전, 중소기업청 창업 경진대회, 노인적합형 일자리 현상 공모, 워크넷 서비스 제안 공모 등에서 다수 수상한 위비티의 공모전 코칭 전문가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주최되는 공모전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보람 있고 가치 있는 일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