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치타, 2PM 우영-찬성과 ‘힙&핫’ 취중고백! 래퍼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 공개!

‘발칙한 동거’ 치타, 2PM 우영-찬성과 ‘힙&핫’ 취중고백! 래퍼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1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감성 스웨그 폭발! 뮤지션 케미 뿜뿜!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치타가 2PM 우영-찬성과 힙하고 핫한 취중진담을 나눴다. 치타는 두 사람에게 과거 자신이 자신이 래퍼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진솔한 취중진담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감성 스웨그를 폭발하는 치타-2PM 우영-찬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주 치타-우영-찬성은 새로운 동거인으로 등장했고 단번에 ‘자유롭게 살자’며 쿨내 가득한 동거의 시작을 알려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세 사람이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밤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예고돼 이번 주 이들의 나들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치타-우영-찬성이 앞서 보여줬던 밝은 모습과 달리 진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치타는 우영-찬성에게 굳게 결심한 듯한 모습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치타의 이야기를 들은 우영-찬성은 다소 놀란 표정으로 그녀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어 세 사람이 나누는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치타는 지금의 센 언니 이미지와 달리 발레, 현대 무용을 배웠고 이어 노래하는 가수를 꿈꿨던 과거를 공개했다고. 이어 치타는 가수를 꿈꿨던 자신이 래퍼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해 우영-찬성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그녀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치타-우영-찬성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흥을 폭발시키며 광란의 댄스 파티를 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치타는 그 동안 숨겨뒀던 댄스 실력을 뽐냈고 우영-찬성은 처음 보는 치타의 몸짓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치타가 래퍼가 된 이유와 우영-찬성을 놀라게 만든 치타의 숨겨진 춤 솜씨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