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특별판'

2018년 새해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특별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1.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
역대급 메카니멀의 등장을 예고하는 1차 포스터 공개

2018년 2월 8일 개봉을 확정한 새해 최고 기대작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특별판>이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새로운 메카니멀의 웅장하고 화려한 비주얼이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곧 등장할 ‘마스터’와 ‘에반킹’의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특히 거대한 드래곤으로 변신하여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하이테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메카니멀의 비주얼과 강력한 포스를 뽐내며 어떤 새로운 능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팽팽한 긴장감 속 주인공 테이머인 반다인, 나찬, 이소벨이 결연한 표정을 지으며 메카드를 들고 당장이라도 배틀을 펼칠듯한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감케 한다. 특히 ‘사상 최강의 배틀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존 메카니멀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카니멀의 역대급 스케일의 배틀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특별판>은 2017년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이라는 입지를 굳히며 터닝메카드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에 이은 두 번째 극장판. 터닝카(미니카)와 메카드(놀이용 카드)의 조합인 ‘터닝메카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요소인 미니카, 카드게임, 로봇을 결합해 큰 호응을 일으킨 인기 콘텐츠로, 주인공들이 미니카형 변신 생명체 ‘메카니멀’을 만나 메카니멀의 세계인 트라이포스와 지구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모험과 대결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오는 2월 8일 개봉 예정인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특별판>에서는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 그리고 새롭게 탄생한 뉴 메카니멀 ‘마스터’, ‘윙나이트’, ‘윙레오’, ‘하이테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특별한 기대와 관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설연휴 기대작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특별판>은 터닝메카드 시리즈 최고의 테이머 ‘반다인’의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지면서 펼쳐지는 메카니멀의 역대급 배틀을 그린 작품으로 2018년 2월 8일 개봉하여 새해 극장가에 다시 한 번 터닝메카드 열풍을 일으키며 화려하게 컴백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