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고 힙한 언니들의 화려한 SNS 라이프! '언프리티 소셜 스타'

핫하고 힙한 언니들의 화려한 SNS 라이프! '언프리티 소셜 스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01.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실공감_백퍼센트 #파란만장_SNS라이프
감각적인 티저 포스터 & 오프닝 무삭제 영상 공개!

SNS라는 트렌디한 소재와 매력적인 스토리로 예비관객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언프리티 소셜 스타>가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 오프닝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언프리티 소셜 스타>는 SNS 홀릭 ‘잉그리드’가 워너비 소셜 스타 ‘테일러’를 만나기 위해 LA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핫하고 힙한 언니들의 화려한 SNS 라이프를 그린 파란만장 타임라인 코미디.

<언프리티 소셜 스타>는 제33회 선댄스 영화제 왈트 솔트 각본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멜버른 국제 영화제, 런던 국제 영화제 등 주요 6개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어 작품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비평가들의 평가로 산정되는 로튼 토마토 지수 86%를 기록하며 신선도 마크까지 획득해 언론과 평단이 모두 만족한 작품임을 증명했다. 북미 개봉 당시 주요 해외 매체에서는 “끝내주게 재미있다!(Elle),”“날카롭고 대담한 코미디!
(RogerEbert.com),”“통쾌하고 도발적이다!(Herald Sun),”“맷 스파이서 감독의 뛰어난 영상 감각!(Chicago Sun-Times),”“오브리 플라자의 인생 캐릭터!(MLive.com),”“매우 영리한 영화!(Empire Magazine),”“완벽한 타이밍에 웃기다!(The Guardian),”“시선을 사로잡는 매력!(The Patriot Ledger),”“이 시대에 꼭 필요한 영화!(Irish Times)”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맷 스파이서 감독의 뛰어난 연출 실력은 물론, 유쾌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또한 <언프리티 소셜 스타>에 <킬 유어 달링>의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LA의 눈부신 해변부터 사막까지 감각적인 영상미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영화는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 엘리자베스 올슨, 오브리 플라자가 주연배우를 맡아 매력적인 시나리오를 빛내줄 전망이다.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스칼렛 위치’역으로 국내에서도 익히 얼굴을 알린 엘리자베스 올슨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삶을 사는 소셜 스타 ‘테일러’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 이에 <오 마이 그랜파>, <라이프 애프터 베스>에서 코믹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팬을 확보한 배우 오브리 플라자가 습관적으로 ‘좋아요’만 누르는 SNS 홀릭 ‘잉그리드’로 분해 또 한 번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두 배우의 리얼한 연기로 완성된 현실 공감 캐릭터는 ‘SNS 시대’를 살아가는 수많은 여성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