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유재석-하하, ‘조세호 절친’ 배우 이동욱과 밀담 포착! 무슨 일?

‘무한도전’ 유재석-하하, ‘조세호 절친’ 배우 이동욱과 밀담 포착!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도전’ 유재석-하하, 이동욱의 거침없는 ‘조세호 탈곡’에 당황!
사진제공 : MBC ‘무한도전’
사진제공 :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유재석-하하가 조세호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동욱과 밀담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알고 보니 이동욱이 ‘조세호, 그를 알고 싶다’의 제보자로 등장한 것. 그는 유재석-하하에게 조세호의 믿기 힘든 ‘2분 샤워’의 의혹을 제기하며 거침없이 ‘조세호 탈곡’에 나섰고, ‘무도’에 대한 숨은 야망까지 드러내며 ‘잘.친.소’(잘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페스티벌 출연 예약(?)까지 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6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유재석-하하가 ‘조세호, 그를 알고 싶다’의 제보자로 나선 이동욱과 밀담을 나누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방송을 통해 조세호의 ‘무한도전’ 인사청문회를 예고하며 ‘조세호씨와 학창시절 함께했거나 사적으로 친분이 있는 지인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라는 제보 안내가 공개됐다. 이에 평소 조세호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동욱이 제보자로 나선 것.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유재석-하하에게 절친 조세호에 관한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 듯 은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유재석-하하는 이동욱의 이야기가 믿기지 않는다는 듯 한껏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그들이 어떤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동욱은 조세호의 과거는 물론 주변 지인까지 모두 꿰뚫고 있는 ‘특급 제보자’로서 조세호의 감춰진 사실을 낱낱이 폭로해 되레 유재석-하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특히 이동욱은 과거 조세호와 함께 촬영할 당시 조세호가 샤워를 2분 만에 하고 나왔다며, ‘조세호 샤워 2분설’을 제기한 것을 시작으로 거침없는 ‘조세호 탈곡’을 펼치며 진정한 저격수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동욱은 조세호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중간중간에 유재석-하하를 향해 깨알같이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셀프홍보에 나섰다고. 게다가 ‘무도’ 멤버로 조세호가 아닌 다른 사람을 추천하며 ‘숨은 야망’을 표출했는데, “제가 ‘무도’ 하는게..”라며 스스로를 추천하는 대담함까지 보여줬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유재석-하하는 생각지도 못한 이동욱의 끈질긴(?) 야망에 ‘잘.친.소’ 페스티벌에 나올 것을 제안했고, 내친김에 그는 출연 예약(?)까지 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조세호, 그를 알고 싶다’’의 제보자로 나선 배우 이동욱의 거침없는 ‘조세호 탈곡’ 현장 어땠을지, 과연 이를 본 조세호의 반응은 어떨지 오는 6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