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2PM 찬성, ‘고기 덕후’ 치타 위한 ‘화끈’ 서프라이즈 불쇼! 치타-우영, 리액션 폭발!

‘발칙한 동거’ 2PM 찬성, ‘고기 덕후’ 치타 위한 ‘화끈’ 서프라이즈 불쇼! 치타-우영, 리액션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1.0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첫 만남에 고기 파티! 핫해하태!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2PM 찬성이 래퍼 치타의 집 거실에서 화끈한 불쇼를 펼쳤다. 찬성이 동거인 치타-우영과 함께한 고기 파티 중 깜짝 불쇼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치타와 우영은 깜짝 놀라 동공이 확장된 채로 리액션을 폭발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고기 파티 현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치타-2PM 우영-찬성의 불타오르는 고기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동거를 시작하게 된 치타는 첫 식사로 고기를 제안했다고. 치타는 두 남자를 단골 정육점으로 이끌어 확고한 고기 취향을 밝히며 ‘고기 덕후’의 면모를 뿜어냈다는 전언이다.
 
특히 찬성은 ‘고기 덕후’ 치타가 폭풍 인정할 정도로 맛있게 고기를 구워내 ‘고기 굽기 장인’에 등극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그런 그가 화려한 불쇼를 펼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찬성은 예상치 못한 불길에 자신도 깜짝 놀랐지만 ‘고기 굽기 장인’ 정신을 발휘해 애써 담담한 표정을 유지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치타-우영이 눈 앞의 불쇼을 보고 깜짝 놀라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우영은 젓가락의 고기를 먹는 것을 잊은 듯 멍한 표정으로 불길을 쳐다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모두가 놀란 가운데 치타는 “와~ 예스!”라며 남다른 스웨그를 뿜어냈고 우영은 치타의 리액션에 “역시 래퍼~!”라며 폭풍 감탄을 했다고 전해져 찬성의 깜짝 불쇼 현장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치타-우영을 깜짝 놀라게 만든 찬성의 서프라이즈 불쇼 현장은 오늘(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