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II> 5월 15일, 코엑스 월드IT쇼에서 최초 공개

<디아블로III> 5월 15일, 코엑스 월드IT쇼에서 최초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5.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IT쇼에서 악마의 트럭 만난다”

<디아블로III> 5월 15일, 코엑스 월드IT쇼에서 최초 공개

전세계 게이머들이 기다려왔던 블리자드의 기대작, ‘디아블로III’가 5월 15일 월드IT쇼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국내 최대 IT 축제 월드IT쇼가 열리는 코엑스 3층에 디아블로III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악마의 트럭’이 찾아오는 것. 국내 IT행사에서 글로벌 게임업체가 출시행사를 갖는 것은 처음이다.

악마의 트럭(Evil's Truck)이란 직접 디아블로III를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험존 트럭으로 5월 15일부터 약 한 달간 월드IT쇼(5.15~18, 10:00~17:00)를 시작으로 서울•경기 지역의 주요 대학과 번화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트럭 내부에 최신 고사양 PC 15대를 준비해 쾌적한 환경에서 디아블로III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LG 시네마 3D 모니터를 통해 보다 생생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월드IT쇼 기간 동안 코엑스 3층의 악마의 트럭을 방문해 디아블로III를 체험하면, 가까운 지정 PC방에서 디아블로III를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각 지역당 선착순 300명)을 비롯해 현장 이벤트를 통해 디아블로III 공식 마우스 패드, 티셔츠, 소설, 노트 등 여러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악마의 트럭 인증 사진 및 체험기를 본인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고 URL을 블리자드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미니 티리엘 피규어를 증정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nVidia가 후원하는 최신 그래픽카드 Geforce GTX 680 1대가 주어진다.

디아블로III는 미국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전작인 디아블로II의 20년 후를 배경으로 새로운 악의 세력으로부터 세계를 구해내는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한편, 디아블로III의 전세계 동시출시 장소로 국내에서 선택된 ‘2012 월드IT쇼’(World IT Show 2012)는 ‘Beyond IT’(IT를 넘어서)를 주제로 지식경제부, 방송통신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가 공동 주최한다. 삼성전자, LG전자, SKT, KT, 소프트뱅크, 퀄컴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IT 기업들은 물론 다양한 동시개최 행사에 각국 정부기관 관계자, 바이어들이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