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09 짚 캠프’ 개최

크라이슬러, ‘2009 짚 캠프’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4.2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용평 리조트와 대관령에서 열려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오는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용평 리조트와 대관령 일대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2009 짚 캠프’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 짚 캠프는 6주년을 맞이하여 짚 차량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SUV 보유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예년에 비해 총 연장이 길고 다양해진 오프로드 코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7일부터 5월 6일까지 크라이슬러 코리아 홈페이지 (www.chryslergroup.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짚 캠프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짚 차량의 탁월한 오프로드 드라이빙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실제 오프로드에 나서기에 앞서 시소코스, 바위코스, 사면로 코스 등 9가지 코스로 구성된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전문가의 지도를 받으며 오프로드 드라이빙 기술을 익히게 된다. 그리고, 대관령 목장 일대에 준비된 다양한 실전 코스들을 통해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대관령 사파리 목장에서 한일 목장까지 코스를 두 배 확장함으로써 더욱 길고 넓고 다양한 오프로드 코스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이번 짚 캠프에는 참가자들이 가족 및 친지, 친구들과 일상 생활에서의 피로를 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산장 바비큐 뷔페, 맥주 파티, 레크레이션, 캠프 화이어, 불꽃 쇼 등 풍성한 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아울러, 용평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짚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는 커피, 맥주 등 각종 먹거리와 함께 캐리커처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 곤도라 관광, 수영장 및 인도어 골프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공인하는 오프로드 트레일링 인증서가 제공된다.

‘짚 캠프’는 세계 최초로 4륜 구동 차량을 탄생시킨 짚 브랜드가 자랑하는 58년 전통의 오프로드 어드벤처 행사로, 매년 미국, 유럽, 호주 등 전세계 각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지난 2004년 동북 아시아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이래 매년 그 규모와 참가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왔으며, 매년 행사 참여 인원이 오백 여명에 육박하면서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오프로드 이벤트로 자리 매김 해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앞으로도 짚 캠프를 통해 한국 내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문화의 확대와 전파에 기여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