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수퍼 아쿠아 굿슬리핑 젤 크림 출시

미샤, 수퍼 아쿠아 굿슬리핑 젤 크림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7.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자리에 든 후 잠이 들기까지 30분 이상 걸린다. 자다가 중간에 자주 깬다. 복잡한 꿈을 꾼다.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하지 못하고, 낮 동안에도 쉽게 피로를 느낀다.

위의 증상 중 한 가지라도 해당되는 사람이라면, 이미 숙면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 같은 열대야에 편안한 잠자리를 갖기는 더욱 어렵다.

이에 미샤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에서는 숙면 유도 기능의 ‘수퍼 아쿠아 굿 슬리핑 젤 크림’(47ml, 2만4800원)을 출시했다. 낮 동안 외부환경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는 주로 밤 시간에 재생 및 회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이는 푸석푸석한 피부와 다크서클 등으로 이어진다.

‘수퍼 아쿠아 굿슬리핑 젤 크림’은 라벤더, 카모마일 등 숙면 효과가 입증 된 9가지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고 스트레스를 완화해 수면 시간 동안 미세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해 주는 제품.

또한 마린 콜라겐 성분과 Keratoline-C, 바오밥나무 추출물이 밤 시간 동안 피부에 탄력과 영양,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며, 수분감 넘치는 젤 타입 제형이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되어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미샤화장품 관계자는 “수퍼 아쿠아 굿슬리핑 젤 크림은 숙면 유도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사용 시 명상과 같은 편안한 상태에서 나타나는 알파파(α-wave)의 배출량이 증가함이 입증되었다”며, “혈액 순환을 촉진 시켜주는 간단한 지압 마사지와 병행 사용하면 숙면 유도 효과가 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퍼 아쿠아 굿슬리핑 젤 크림’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