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경매사협회, 법원경매사이트 ‘킹왕짱옥션’ 1월 1일 오픈

대한공경매사협회, 법원경매사이트 ‘킹왕짱옥션’ 1월 1일 오픈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12.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공경매사협회가 법원경매사이트 ‘킹왕짱옥션’을 2018년 1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법원경매 전문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던 대한공경매사협회는 기존의 단순한 경매정보사이트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교육생의 눈높이에 맞춰 보다 뛰어난 옥션사이트인 킹왕짱옥션을 만들게 됐다.

또한 대한공경매사협회는 ‘검색과 교육을 한번에’라는 목적을 두고 킹왕짱옥션을 탄생시켰으며, 기존 교육생을 대상으로 11월부터 먼저 사용해 본 교육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월 1일부터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5일 무료체험 쿠폰을 통해 비회원도 킹왕짱옥션의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킹왕짱옥션은 기존의 경매사이트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바로 권리분석이다.

대한공경매사협회는 권리분석을 경매공부 전체의 5%만 차지한다며 유료로 볼 수 있던 권리분석 강의를 교육생들을 위해 무료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킹왕짱옥션 장점 중 하나는 킹왕짱검색과 초간단수익률표이다. 킹왕짱검색은 나의 투자금과 대출예상비율을 정하기만 하면 구매 가능한 물건이 검색된다. 초간단수익률표는 내 돈으로 얼마 벌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수익분석서비스로, 목적물의 시세와 대출비율을 입력하면 수익률을 알 수가 있다.

아울러 현장조사 등 필요한 부분을 대신 해주는 심부름센터인 다해조센터, 도기안 협회장을 비롯한 코치들이 소개하는 전문가 칼럼과 부동산 소식, 이런저런 다양한 소식을 담아내는 미주알고주알, 끊이지 않는 이벤트 등 풍성한 이야기로 구성했다.

또한 디자인 측면에서도 큼지막한 글자들은 경매입문자나 나이가 많은 세대도 검색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경매공부를 위해 오랜 시간 보는데에도 문제가 없도록 하얀 바탕에 빨간 라인으로 디자인했다. ‘검색과 교육을 한번에!’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킹왕짱옥션은 무엇보다 교육의 관점과 이용자의 입장에서 만들어졌다.

한편 킹왕짱옥션은 대한공경매사협회의 자회사로, 대한공경매사협회는 2006년부터 법원경매교육이라는 한 길만을 걸으면서 경매초보도 최단기간에 경매실전능력을 주입시키는 교육콘텐츠와 교육기법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