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안소미-김승혜, ‘봉숭아학당’ 전격 합류! '핫바디' 섹시 요가 3인방 변신!
'개콘'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안소미-김승혜, ‘봉숭아학당’ 전격 합류! '핫바디' 섹시 요가 3인방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대표 미녀 개그맨 박소영-안소미-김승혜, ‘봉숭아학당’ 장악 나선다! 기대UP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개콘’ 대표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안소미-김승혜가 ‘봉숭아학당’에 전격 합류한다. 섹시한 S라인을 자랑하는 요가강사로 변신한 이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는 것.

시청자들의 배꼽 강탈 스킬이 연일 강력해지고 있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메인 코너 ‘봉숭아학당’에 새로운 캐릭터가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박소영-안소미-김승혜이 ‘예쁨’은 완전히 내던지고 준비한 새 캐릭터 헛요가팀 ‘요가 3인방’으로 등판해 강력한 웃음을 예고한 것.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박소영-안소미-김승혜는 요가복을 입고 있는데,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트하게 붙은 요가복으로 드러나는 늘씬한 바디라인과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한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 속 '개콘’의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호칭이 무색할 정도로 처절히 망가진 모습의 세 사람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온 몸을 비비 꼬고 있는 것은 기본, 얼굴을 사정없이 일그러뜨리며 온몸을 불사한 개그본능을 폭발시키고 있는 것. 한편 세 사람이 섹시함을 폭발했던 자태와 철저하게 망가진 모습에서 큰 간극이 느껴지며 폭소를 터트린다.
 
지난 20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박소영-안소미-김승혜가 등장하자 이목이 집중됐다. 이어 ‘메인 강사’ 안소미는 실제 요가 강사를 떠오르게 하는 안정적인 톤으로 “저희는 건강을 책임질 헛요가팀”이라며 요가 수업을 시작해 눈길을 끄는 것도 잠시 동작이 어려워질수록 사지육신이 따로 노는 대반전의 몸놀림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더욱이 김승혜와 박소영은 긴 팔다리를 자제하지 못하고 온 몸을 허우적거려 폭소를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봉숭아학당’을 통해 미모는 버리고 제대로 망가짐을 예고한 박소영-안소미-김승혜의 활약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24일(일) 9시 1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2flowers.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