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방 탈출 게임 ‘The Room’ 신작 2종 공개

넷이즈, 방 탈출 게임 ‘The Room’ 신작 2종 공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12.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NASDAQ: NTES)가 ‘The Room’ 시리즈의 최신작 2종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Fireproof Games에서 개발한 ‘The Room’ 시리즈는 정교한 스테이지 구성과 사실적인 표현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세 차례의 App Store 최고의 게임 선정 및 2012년 영국 최고 게임상(British Academy of Film and Television Arts, BAFTA)과 게임 개발자 추천 게임상(Game Developers Choice Awards, GDCA)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이 검증된 게임이다.

공개한 2종의 신작 중 우선 ‘The Room: Old Sins’는 어느 뛰어난 엔지니어와 그의 예술가 아내의 실종 사건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전작의 정교한 스테이지 구성과 현장감은 계승하되 더욱 새로운 퍼즐과 수수께끼로 유저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게 되어 있다. 또한 방대한 복선과 이전 시리즈와 연결되는 퍼즐과 수수께끼는 유저가 본 게임의 세계관에 더욱 깊게 몰입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이어 공개한 ‘The Room: Three’는 기존 Fireproof Games에 출시한 버전에 커뮤니티 요소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가 수수께끼를 풀 때 다른 유저와의 의견과 정보 교환을 통해 함께 수수께끼를 풀어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유저들간 다양한 수수께끼 풀이 방식에 대한 논의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넷이즈는 ‘The Room’ 시리즈 신작 2종을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및 마카오 지역에 12월 중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며 2018년 최고의 방 탈출 게임 기대작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