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비트윈 정하, 비주얼 남신의 등장! 이런 보석을 이제야 알아보다니!

‘더유닛’ 비트윈 정하, 비주얼 남신의 등장! 이런 보석을 이제야 알아보다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1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더유닛’
사진제공 : KBS ‘더유닛’

‘더유닛’의 정하가 국민 유닛 메이커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비트윈 정하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새로운 비주얼 남신으로 급부상 중인 것.

우주 최강 아이돌 유닛이 되기 위한 두 번째 관문 RESTART(리스타트) 미션에서 정하는 2PM의 ‘Heartbeat(하트비트)’ 무대 위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었다. 특히 조각 같은 외모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아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됐다.

여성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는 정하는 지난 주 방송에서도 눈 호강 시키는 비주얼로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더유닛’을 통해 다채로운 끼와 재능을 보여주고 있어 2차 국민 유닛 투표에서 순위 반등을 예감케 하고 있는 상황. 

한편, ‘더유닛’은 온라인 사이트 티몬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2차 국민 유닛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1차 국민 유닛 투표와 동일한 방식으로 최애 멤버 1명과 차애 멤버 8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애 멤버에게는 2점이, 차애 멤버들에게는 1점이 부여된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만날 수 있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2차 국민 유닛 투표는 27일(수)까지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