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푸드엔딩’ 움짤 4종 세트…먹방도 귀엽고 사랑스럽게

손나은 ‘푸드엔딩’ 움짤 4종 세트…먹방도 귀엽고 사랑스럽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티부터 청순까지’ 손나은, 음식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먹방 표현해 눈길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의 사랑스러운 먹방 움짤(움직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스프라이트로 맛있는 음식을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TV 광고의 손나은 미공개 ‘푸드엔딩 움짤컷’을 공개했다. 
​11일 공개된 4종의 푸드엔딩 움짤컷에는 스프라이트 TV 광고 속에서 볼 수 없었던 손나은의 리얼먹방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느끼한 파스타, 달고 짠 단짠단짠 꼬치구이를 먹는 모습부터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모습까지 손나은의 상쾌하고 귀여운 매력이 듬뿍 담긴 먹방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손나은은 먹는 음식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먹방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맛있게 음미하는 모습, 청순하게 먹는 모습,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모습 등 손나은은 다양한 음식들을 자신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표현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먹방을 선보여 먹방계의 엔딩요정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지난 해 설현에 이어 올해 미카엘 셰프와 함께 스프라이트의 가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된 손나은은 12월 9일 첫 방송된 노희경 작가의 신작 tvN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특별출연하며, 현재 영화 '여곡성'에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